반응형

평 3.5점

로맨틱 코미디의 정석.

1. 이 유명한 영화를 이제서야 봤다. 로맨스 영화를 정말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사실 아직도 보지 못한 유명 영화들이 많다. 하지만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왠지 모르게 로맨스 영화가 끌린다. 그래서 더 늦기 전에 크리스마스 특선 영화와 로맨스 영화를 모두 도장깨기 할 것이다.

2. 왜 유명한지 알겠다. 정석적이기도하지만 무엇보다도 재밌다. 영화 중간마다 특유의 유머 감각이 살아있다. 역시 <이것이 스파이널 탭이다>에서도 기가막히는 웃음 요소들을 보여주었던 롭 라이너 감독 답네.

3. 처음으로 왓챠 파티 기능을 활용해서 본 영화다. 파티 기능은 꽤 기발하다! 영화 보고 나서 나의 느낌을 이야기 하기 위해 블로그를 개설하긴 했지만 그냥 수다 떨듯이 확 풀어놓고, 친구랑 이야기하면서 보는 그런 느낌을 갖고싶었다. 그런데 파티 채팅 기능으로 그렇게 할 수 있어서 재미있었다. 춘추 OTT 시대다. 이제 곧 HBO도 한국에 상륙한다고 하고, 파라마운트 픽쳐스였나? 거기서도 OTT를 만든다던데... 제발 통합해줬으면 싶을 정도로 OTT가 다양하고 많아졌다.

왓챠는 제일 이용자가 낮고, 자체제작 콘텐츠가 빈약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특유의 평점 시스템인 왓챠 피디아로 문화 콘텐츠 전반의 감상을 관리할 수 있다는 점과 그 평가가 왓챠와 연동된다는 점이 강점이다.

또한 이렇게 파티 기능도 새롭게 도입되었으니 나름대로 살아남을 자구책을 잘 마련했다고 볼 수 있다. 사실 처음에는 파티 저런거 왜 하지 싶었는데 막상 활용해보니까 꽤 재미있고 머리 잘 쓴 것 같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