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평 2.5점

에바 그린이 다 했다.

1. 007 시리즈를 처음 보았다. 정말 유명한 시리즈물이라서 보고싶긴 했는데 너무 많고, 어디부터 시작해야할지도 막막했다. 그러다가 결정한 순서는, 다니엘 크레이그를 시작으로 그 다음 피어스 브로스넌. 그 다음은 처음 탄생한 007을 보는 것이다.

2. 글쎄 나는 이 영화로 처음 접해서 그런지 다니엘 크레이그가 다른 시리즈에 비해서 어떤 느낌인지는 잘 모르겠다. 다른 배우들 꺼도 한번 봐야 좀 느낌을 알 수 있을 것 같은데, 첫 인상은 제임스 본드에 잘 어울리는 배우인지는 모르겠다.

3. 배우 에바 그린이 이 영화를 완성시켜준 것이나 다름없다. 에바 그린은 영화의 중간부터 등장하는데 그 순간부터 에바 그린만 보기 바빴다. 사실 영화 타이타닉을 볼 때도 다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얼마나 잘생겼는지 이야기 하기 바쁜데, 디카프리오 한번도 잘생겼다고 생각 해본 적 없고 케이트 윈슬렛 보느라 바빴다.

4. 이쯤되니까 나도 차기 제임스 본드가 누구로 뽑힐지 정말 궁금하다. 톰 하디를 워낙 좋아하긴 하는데 또 제임스 본드 특유의 키 크고 정장 잘어울리는 것 생각하면 (키 크다는 부분에서..) 안 맞는 것 같기도 하고.. 누가 됐든 요즘 영미권 보면 잘생긴 남자 배우가 진짜 심각할 정도로 기근이던데, 잘생기고 키크고 몸도 어느 정도 되는 젊은 남자 배우가 뽑혔으면 좋겠다.

+)

반응형

+ Recent posts